* 홈 > 고객지원 >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4 )
제휴문의( 0 )
광고문의( 0 )
카드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BC카드는 3개월 할부 가능하며, 나머지 카드사는 12개월 할부가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 여부는 매월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연말정산 시 교육비 공제가 가능한가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교육비 공제는 고용노동에서 지정한 직업능력훈련시설의 경우에 한해 가능하며, 메드쉐어는 고용노동부에 인가받은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이 아니므로 연말정산시 교육비 명목의 세액공제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언제 승인되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가상계좌를 통한 무통장입급은 PG사에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따라서, 5~10분정도의 소요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사업자도 회원가입할 수 있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로그인후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로그인후 홈페이지 우측상단 "로그아웃"을 클릭하여 로그아웃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홈페이지 우측상단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휴대폰을 통한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탈퇴는 홈페이지 우측상단 "고객지원"-"일대일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결제내역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로그인후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결제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클래스를 개설하고 싶어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현재 전문강사분을 모집중에 있으며, "제휴문의"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PC와 모바일의 웹브라우저로 수강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사이트 이용문의는 홈페이지 우측상단 "고객지원" 선택후 "질문과답변" 게시판에서 문의 가능합니다.

온라인 강의(클래스) 이용시 제한 조건이 있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메드쉐어의 모든 온라인 강의에서는 아이디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에 대한 기록이 내부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기록되며, 동시 접속 기록이 5회 이상 확인되는 경우 사전안내없이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구매한 클래스(강의)는 언제부터 수강가능한가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구매한 클래스(강의)는 구매시점부터 종료일시까지 수강가능합니다.

구매한 클래스(강의)는 무제한으로 수강가능한가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구매한 클래스(강의)는 구매일로 부터 지정된 기간만큼만 수강가능하며, 기간내 무제한 재생이 가능합니다.

메드쉐어가 제공하는 온라인 클래스(강의)는 홈트레이닝 강의인가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현재 메드쉐어가 제공하는 강의는 강사를 준비하는 교육생과 강사를 위한 강의입니다.

결제내역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로그인후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결제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사비용으로 처리하기 위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2021-08-02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결제를 해주셔야 하며, 입금하실 전용계좌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파일로 첨부하시어 고객센터 이메일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시, 수강생명 혹은 계산서를 발급하신 회사명과 상이한 정보로 입금하시면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